우리 병원 원무팀은 협력업체 직원들과의 팀워크 향상과 업무현장에서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제1회 원무팀, 협력사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풍납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체육 대회는 원무팀 직원과 협력업체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증연 관리부원장의 격려사와 함께 시작됐습니다.
이증연 관리 부원장
(서울아산병원은) 국내를 넘어서 세계 최고의 병원을 지향하고 있는데 우리 힘만 가지고 안되고 여기 계신 협력업체 직원들이 지원을 잘 해주시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좋은 날 날씨도 참 좋은데요 재미있게 운동하시고 좋은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피구, 족구, 명랑 운동회 등 팀워크를 향상하고 단합을 도모하는 다양한 경기들과 직원들의 숨겨진 끼를 발산하는 장기자랑 등 모두가 더 가까이 호흡하고 함께 즐기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긍정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뜻깊은 하루가 됐습니다.
한은희 / 케어맥스
직원들이랑 이렇게 다 같이 모일 자리가 잘 없었는데 이렇게 협력사 직원들 모두 모여서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고요 직원들 오늘 끝까지 무사히 다치는 사람 없이 마무리 잘하고 귀가했으면 좋겠습니다
김아리영, 박예솔 / 원무팀
오늘 너무 재미있어요 백팀 파이팅! 청팀 파이팅!
김미선 / 케이티스
작년 워크숍에 이어 올해도 이렇게 체육대회까지 저희가 함께 모여서 이런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소통으로 하나 되어 행복해요 원무! 청팀 파이팅!
우리 병원 원무팀은 체육대회,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협력업체와 상호 소통을 통해 함께 성장,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MC News 2016. 10. 08]